[한국시사일보] 천안지역자활센터, 사회적 협동조합 민생네트워크 새벽 업무협약 체결

작성자: 이혜진님    작성일시: 작성일2020-05-13 11:50:35    조회: 4,468회    댓글: 0

 

  천안지역자활센터(센터장 조응주)와 사회적 협동조합 민생네트워크 새벽(김철호)은 자활 참여주민의 더 나은 사례관리를 위해 511일 본 센터 센터장실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.

 

 사회적 협동조합 민생네트워크 새벽은 취약계층의 채무상담 및 민생법률 상담이 가능하며 재무 관련 방문교육을 통해 대상자 발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 

 천안지역자활센터는 많은 참여주민이 채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새벽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번 달부터 월 1회 교육 및 대상자 연계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자 한다.

 

 새벽 대표 김철호는 자활 참여주민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며 대상자가 발생할 경우 상담하여 빠른 시일 내 채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.”고 말했다.

 

 천안지역자활센터 센터장 조응주는 자활 참여주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 많은 대상자들을 연계하도록 노력하겠다.”고 말했다.

 

작성자: 이혜진님    작성일시: 작성일2020-05-13 11:50:35    조회: 4,468회    댓글: 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